안녕하세요. 리뷰어 김웅입니다.
개인사업자이시면 모든 사장님들이 공감하시는 세금문제로 머리 아프시죠.. 저도 개인사업체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세무사를 쓰기엔 돈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서 알고리즘에 떠서 이용해 봤던 SSEM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매달 SSEM 인건비 신고를 통해서 간편하게 신고하고 있습니다.
1. 인건비 신고는 왜 필요할까?
직원에게 준 인건비를 사업의 경비로 사용했다는 것을 인정받기 위해 인건비 신고를 합니다. 후에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때 세금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매달마다 해야 하는 인건비 신고! 정말 머리 아프고 아르바이트생들이 자주 바뀌어서 더 힘드실 거라 생각 들어요. SSEM에서는 간편하게 인건비 신고를 하실 수 있으세요. 간편 인건비 신고 건당 4,400원 유료 서비스입니다. 세무사를 선택하면 매달 나가는 돈 + 종소세신고 할 때 +알파… 너무 비싸요.. 매출이 엄청난 게 아니시면 SSEM 인건비 신고를 사용하시는 게 현명하신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사장님들 간편하게 인건비 신고를 해볼까요?
1. SSEM 어플 다운로드 후 실행해주세요.
2. 간편 로그인을 통해 홈택스랑 연동해주세요.
3. 연결이 되면 인건비 신고하기! 스피드하네요 진짜로!
메뉴가 3개 저희가 정말로 머리아파하는 부분들만 신고할 수 있게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고마워요 쌤..
저는 정말 쌤을 이용하고 있다는게 여기서 보여지죠? 내돈 내산 정말 간편한 어플. 개인사업자 인건비 신고하기! 직원이름 적어주시고! 다음에 주민번호 적기!
급여를 지급받으실 직원분 성함과 주민등록번호를 등록 한 후 은행명 계좌번호 지급액을 입력해주시면 끝! 알아서 3.3%떼고 신고가 됩니다. 진짜 간편한 인건비 신고. 더이상 머리아파하지마세요 사장님들!
완료가 되면 이렇게 푸쉬로 알람이 와요. 너무나 간편한 인건비 신고! SSEM으로 하세요!! 강추
간편한 인건비 신고는 1회당 4,400원 (vat포함)
세무사님들에 비해 엄청 저렴하게 세금신고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들 간편하게 인건비 신고하세요!